심심한 겨를이 없는 kt 미디어팩 사용 후기


  일반 통신 서비스 말고도 kt에는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. 개인적으로 일반 서비스보다 부가서비스 중에 매력적인 게 참 많은데요. 유용하면서도 잘 쓰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어 좋습니다.


  개인적으로 아주 유용하게 쓰는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. 멀티미디어를 많이 보시는 분께 추천할 만한 서비스. 미디어팩 서비스인데요. 오늘은 이를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


미디어팩

  미디어팩은 음악, TV, 웹툰, 영화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. 따로따로 결제하면 비싼 서비스를 한꺼번에 묶어 저렴하게 구성한 일종의 패키지 부가서비스입니다. 제가 지금 쓰고 있는 서비스이기도 하고요.


  패키지 안에는 어떤 서비스가 포함됐는지 보면 아래와 같습니다.




1) 지니팩

  미디어팩 혜택 중 가장 많이 쓰는 혜택이 아닐까 싶은 지니팩 서비스입니다. 글을 쓰는 지금도 지니로 노동요를 틀어놓고 쓰고 있는데요. 출퇴근길, 글 쓸 때도, 잠깐 휴식을 취할 때도 다양한 음악을 듣는 제게 참 좋은 서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.


  이렇게 맘껏 음악을 스트리밍할 때, 데이터 소모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점은 지니팩의 장점입니다. 지니 서비스를 이용할 때 드는 데이터 요금까지 지니팩 안에 포함돼, 밖에서도 LTE로 지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여기엔 심지어 FLAC 스트리밍도 포함입니다.




  지니팩의 원래 가격은 9,600원입니다. 제 시간을 훌륭히 살라 먹는 서비스입니다. 지니팩만 열심히 써도 미디어팩 본전은 뽑을 수 있습니다. 고퀄리티의 음악을 자유롭게 듣고, 음악에 쓰는 데이터까지 무료로 쓸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.




2) 올레tv모바일 데일리팩

  지니팩과 함께 시간 살라먹기 쌍두마차. 올레tv모바일도 있습니다. 올레tv모바일은 실시간TV, 다양한 고화질 VOD를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입니다. 올레tv와 연동도 돼 언제 어디서나 CJ E&M 채널을 포함한 80여 개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데요.


  그리고 지니팩과 비슷하게 전용 데이터를 따로 지원합니다. 하루에 2GB씩 올레tv모바일에서만 쓸 수 있는 전용 데이터를 지원하니 밖에서도 부담을 덜고 쓸 수 있습니다. 그리고 VOD 결제도 미디어팩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VIP혜택존 등에서 풍부하게 제공해 부담을 덜었습니다.




  올레tv모바일 가격은 6,600원입니다. 게다가 지금 프로모션 기간이라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에서 쓸 수 있는 11,000포인트를 매달 지급해, 극장 동시개봉 영화를 보거나 다른 VOD를 챙겨볼 수 있습니다. 지하철 출퇴근하면서 드라마를 차곡차곡 보기 참 좋네요!




3) 케이툰

  원래 올레마켓, 올레웹툰이라는 이름이었는데, 케이툰(Ktoon)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더라고요. 미디어팩을 이용하면 이 케이툰 서비스 내 200여 편의 웹툰, 웹 소설, 유료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
  무료로 풀리는 작품은 굳이 미디어팩 이용자가 아니라도 볼 수 있는데요. 미디어팩을 이용하면 유료작품가지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.




  이는 약 11,000원 상당의 혜택이라고 합니다. 저는 원래 네이버 도전 만화에 있던 썸툰, 그리고 즐거우리 우리네 인생을 잘 챙겨보고 있었는데요. 이번에 미디어팩으로 케이툰을 보면서 다양한 웹툰을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. 이것도 은근히 시간 도둑이네요.




4) 링투유설정 무료, 매월 1건 링투유 음원 제공

  링투유는 아시다시피 통화연결음을 설정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뚜루루루~ 하고 밋밋한 통화연결음을 다양한 음악으로 바꿀 수 있는데요. 통화연결음 또한 매월 1건씩 무료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
  링투유의 가격은 약 2,420원이라고 합니다. 매월 새로운 최신음악을 통화연결음으로 설정해도 좋고, 기분 내킬 때마다 좋아하는 음악을 바꿔줘도 좋습니다. 저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의 음악을 선택했습니다. 다 같이 들었으면 하는 마음에서요.




5) 캐치콜, 통화가능알리미

  링투유까지는 미디어와 어떻게든 연결고리가 있는 서비스였습니다. 그러나 캐치콜과 통화가능알리미는 미디어팩과는 크게 관련이 없어 보이는데요. 하지만 함께 쓰면 참 좋은 기능이라 덤처럼 붙은 건 아닌가 싶습니다.


  1,100원 상당의 혜택으로, 통화 중이거나 스마트폰의 전원이 꺼지는 등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일 때 안내 문자메시지를 제공합니다. 이후 통화 가능한 상태가 되면 문자로 이를 알려줘 바로 통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하네요.




경제적이고 매력적인 미디어팩


 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면 매우 경제적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. 단순히 가격만 비교해볼까요? 지니팩, 올레tv모바일, 케이툰 등 모든 혜택의 가격을 더하면 41,720원입니다. 이 모든 서비스를 9,900원에 즐길 수 있으니 매우 경제적입니다.


  이 혜택 중 하나인 올레tv 모바일포인트가 기존 5,000포인트에서 11,000포인트로 상향돼 극장 동시 개봉영화를 한 편 볼 수 있게 된 점도 미디어팩의 매력적인 점 중 하나입니다.




  그리고 2개월 동안은 kt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. 미디어팩을 체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지금이 바로 적기가 아닌가 싶네요.


  지니팩 하나만 쓰고 계시는 분이 있는데, 단 300원만 추가하면 이렇게 많은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으니, 지니팩만 쓰신다면 미디어팩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.




  개인적으로 잘 쓰고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. 지니팩 하나만으로도 본전을 충분히 뽑고 있는데, 여기에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와 통화 편의 부가 서비스까지 쓸 수 있어 만족하고 있고요.


 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즐기신다면,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가서비스. 놓치지 마세요. 그럼 지금까지 레이니아였습니다.:)


참고 링크

kt 미디어팩 가입하기






신고
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