갤러리아백화점은 최근 압구정동 명품관에 프리미엄 조명 편집숍인 '라잇나우'를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조명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.
라잇나우에 포함된 제품은 이탈리아, 프랑스, 덴마크 등 유럽 프리미엄 조명 상품인데요. 대표 상품으로 이탈리아 최고의 디자인 상인 '황금콤파스' 상을 수상한 '조 콜롬보' 같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작품이 있습니다.
천장 조명, 스탠드, 탁자 조명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 것은 물론이고, 설치 및 시공부터 애프터세일즈 서비스까지 지원한다고 하네요.
한편, 갤러리아백화점은 한 달여 남은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 유튜브 콘텐츠를 올리면서 예약판매에 나섰습니다. 추석선물세트 예약판매는 8월 19일부터 9월 13일까지라고 하는데요.
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추석선물세트를 5~50%까지 선할인한다고 하니, 선물세트 선물을 준비하고 계셨다면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. 사전 예약 품목으로는 강진맥우 으뜸호세트와 국내산 참∙들기름 세트, 와인, 영광굴비 등 다양한 세트가 준비돼 있다고 합니다.
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오프라인 구매보다 온라인 구매가 더 활발히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.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러한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.
바이어가 직접 소개하는 추석 선물 세트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기도 했는데요. 이를 참고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.